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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페이지에서 만든 보스의 패턴 중 한개를 만들것이다.
위 동영상에서 뼈를 뱉는 부분을 구현했다.
- BossController c#파일 중에 (위 링크에서 코드의 전체 구조를 볼 수 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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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id lookPlayer() //player 쪽을 보스가 바라보록한다.
{
DIRECTION = (player.GetComponent<Transform>().position.x < transform.position.x ? -1 : 1);
float scale = transform.localScale.z;
transform.localScale = new Vector3(DIRECTION * -1 * scale, scale, scale);
}
IEnumerator spit()
{
lookPlayer();
animator.SetTrigger("spitting"); //뼈를 뱉는 듯한 animation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1.5f);
for (int i = 0; i < amountOfBone; i++) //뼈의 수만큼 뼈를 소환하고 각각 무작위 각도록 쏘아줬다.
{
GameObject go = Instantiate(throwingBone, new Vector3(transform.position.x + 3 * DIRECTION, transform.position.y, transform.position.z), Quaternion.Euler(0f, 20f, 0f)) as GameObject;
float angle = Random.Range(0, 45.0f);
go.GetComponent<Rigidbody2D>().velocity = new Vector2(DIRECTION * Mathf.Abs(Mathf.Cos(angle)) * 15, Mathf.Abs(Mathf.Sin(angle) * 15));
}
amountOfBone = 0;
if (0 == Random.Range(0, 2)) nextPattern = RUSH; //다음 패턴을 랜덤으로 정해준다.
else nextPattern = JUMP;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3);
nextPatternPlay(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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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 |
13열에서 amountOfBone변수는 밑의 링크에서 연계해서 사용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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